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맛집이라고 표현하기엔 애매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시카고에 가면 스벅 다음으로 많은게

 

 

요런 초록초록한 가게인 알고티 가게이다!!

 

안에 들어가면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히 잘되어있다!

 

 

내가 갔던 지점은 이층으로 되어있고

사람도 없어서 매우매우 한적~~

 

 

 

나는 스파클링 모히토인가 시켰는데

차가 인공적인 맛이 아니라 너무 좋았다!

 

시카고 오면 스벅대신 매일매일 가봐야지했는데

막상 시카고와가지고 딱한번 가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시카고에만 있다고 들었는데 요즘에는 이곳저곳 많이 있다~

 

우리 동네에도 하나 생겼는데

시카고의 매장과는 또 다른 분위기였어서

시카고 알고티갔을때 어? 우리 동네에 있는 거기랑 같은거 맞나? 라는 생각을 했었다

 

아무튼 시카고 와서 더울때, 추울때, 힘들때 들어가서

잠시 쉬었다가면 참 좋을것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