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시카고에는 유명한 크루즈가 두개가있다

하나는 네이비피어에서 야경 크루즈와

하나는 시카고 건축 투어 크루즈!

 

(네이비피어 야경크루즈 : http://withqus.tistory.com/23)

 

이번에는 건축투어 크루즈를 타보기로!

 

 

와일드베리에서 트럼프 건물있는 쪽으로 좀만 걸어가다보면

강이보이거 그근처에

크루즈 티켓들 파는 피켓들과 부스들이 많이 보인다!

 

회사들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른데

차이는 없다고 가장싼 티켓을 구입하면된다고했다!

 

 

그래서 우리도 가장싼 티켓으로 구입하고

제일빠른 시간대로 달라했더니

지금 당장 떠나는거 있다고 빨리 뛰어가라해서

돈내고 빨리 뛰어갔다!ㅋㅋㅋㅋ

 

 

 

이렇게 배 선착장에서 타면된다~

 

 

다행히 출발하기전에 탑승!

 

우리가 마지막으로 탑승한거라서 자리가 없을줄 알았는데

다행히 있었다!

 

앞에서 설명하는 가이드분과 승객들을 태우고 출발~

 

 

시카고 건축투어 크루즈는 이름에 맞게

크루즈를 타고가면서 시카고에 유명한 건물들에 역사와 이야기들을 알려준다!

다른 배는 안타봐서 모르긴하나..ㅋㅋㅋㅋ

우리가이드가 뭔가 재밌게 잘 말한는 사람같다 ㅋㅋ

 

특히 아줌마 아저씨들이 빵빵 터지셨다

ㅋㅋㅋㅋㅋㅋ

 

 

크루즈 투어 하면서 멋있는 레스토랑들도 많이 본것같다

 

그리고 위에 사진처럼 개인요트 또는 렌트 요트로

파티를 하는 사람들도 많이 보였다!

 

 

위쪽 끝까지 갔다가

다시 턴해서 돌아가는길~

 

이쯤되면 솔직히 지겹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수수 건물~~

 

 

하...

하도 오래되서 이게 뭐였는지 기억도 안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감명받아서 찍긴했눈데

껄껄껄

ㅋㅋㅋㅋㅋㅋ

 

 

 

이건이제 아래쪽 끝까지 가서 찍은사진

 

가이드가 여기가 포토 스팟이라고

오늘 날씨가 이렇지만 찍으면 정말 이쁘게 나온다고 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트럼프 건물있는 선착장으로 도착~~~

 

한시간 정도 했는데

저번 야경 크루즈도 그렇지만

넘나 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건축 학생들은 정말 흥미로울것 같지만

나같은 머글은

첨에는 흥미로웠지만

지겨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낮에 보는 트럼프앞 브릿지도 멋있다

밤에도 멋있는데~

(http://withqus.tistory.com/35)

 

암튼 시카고 건축투어 크루즈는 건축학도들에게는

꼭꼭 추천하고

나같은 머글들(특히 집중력없는........ㅋㅋㅋㅋ)

사람들은 흠 좀 생각을 해보시고 타시길...........

 

60분동안 집중해서 앉아 있을수있다면 타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30분까지는 재밌었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