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와일드베리에 웨이팅 걸어놓고

(시카고 브런치 맛집 와일드베리 :

한시간동안 할게 없어서

바로앞인 클라우드 게이트로 놀러왔다~ㅋㅋ

 

 

밤에 왔었던 클라우드 게이트 (http://withqus.tistory.com/31) 의 모습과

 

낮에 모습은 또 달랐다!

 

 

요기서 사진찍으면 진짜 멋지당!

어떤 외국언니는 저 위에 앉아서 모델 스럽게 찍었는데

넘나 멋있는것....!!

 

따라해보려했지만

기럭지부터 안되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과 다른 클라우드게이트....

일단 사람이 어마어마어마하게 많댜!!!!!!!!!!!!!!

 

 

클라우드 게이트에 비친 시카고 건물들

귀여웡~

ㅋㅋㅋㅋ

 

 

계속 쭉쭉 구경하다 보니

이런 큰 무대가 나왔는데

아마 여기서 시카고 재즈 페스티벌

이런거 하는것같았다!!!

 

그런 페스티벌 기간에 오면 참좋을것같다!

 

 

요다리는 시카고 미술관과 연결되는 다리~

 

올라가는데 여기서 웨딩사진들을 참많이 찍더라는!ㅋㅋ

 

 

다리위에서의 모습들

저멀리 네이비피어도 보인다~

 

 

너무 더워서 다리를 얼른 건너서

미술관에 입장권 없어도 잠시 쉬어갈수있는 곳이있어서

거기서 에어콘 바람을 맞으면서 쉬었다!!!

 

그리고 와일드베리로 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