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시카고 스카이덱에서 밀레니엄 파크로 가는길~

사실 원래 호스텔 가려다가 너무 아쉬워서

밀레니엄 파크나 가보자 해서 갔다~!

 

하이시카고호스텔이랑 밀레니엄파크는 매우매우 가깝다!

걸어서 한 15분?!

 

주소 : 201 E Randolph St, Chicago, IL 60602

 

열심히 걷다보면 어디선가

꺄르르를 소리와 함께 물소리가 날것이다

그곳이 바로 시카고 밀레니엄 파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쨘~ 그유명한 시카고 주민들 사진과 물뿜어내는 분수(?)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과 같이 밤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은편이다

특히 가족단위가 정말많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미국 남자들은 참 가정적이다!

물론 요즘 한국에도 참 가정적인 남자가 많지만

그래도 미국 남자들이 조금 더 가정적인것 같다

 

환경의 차이때문에 그런것같아 한국의 현실이 안타까울뿐이다ㅠㅠ

 

 

암튼 ㅋㅋ

나는 이 물뿜어내는게 계속 쭈욱 하는건줄알았는데

아니였다...!!

 

 

 

3분에 한번 뿜어내는데

 

처음에 계속 뿜어대는지알고 동영상으로 기다렸는데 계속 찍고있는데

물이 안나와서 팔 뿌러질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3분뒤에 뿜어내더라는

ㅋㅋㅋㅋㅋㅋ

내예상을 벗어나서 신선했음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옆에 클라우드 게이트로 고고

진짜 바로 옆이닷ㅋㅋ

 

흔히 시카고의 콩! 이라고 부르는

ㅋㅋㅋㅋㅋㅋ

 

 

클라우드 게이트는 시카고 와서 처음 가봤는데

사실 엄청 클줄알았는데

엥?

생각보다 안크네?!

 

근데 사람이 많은 것같지만

그나마 안많은거다ㅠㅠㅠ

낮에 가면 진짜 후덜덜덜덜

 

낮과 밤 모두 가보세용

두개다 느낌이 달라요!

개인적으로 사람이 없어서 밤이 좋았지만

사진에서 이쁘게 보이는건 확실히 낮이더라구요 ㅋㅋ

 

 

 

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와서 필터를 썼더니

빛번짐 어쩔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우드 게이트에서 사진 잘 찍는 법은

요앞에 기~~~다란 의자와 책상이 있는데 클라우드 게이트를 배경을 삼고

그 의자에 앉아서 찍으면 잘나온다

껄껄껄 설명이 거지 같지만

실제로 가서 보면 무슨말인지 알거고

찍어보면 더더더 공감 할것이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미국은 공원마다 시간이 있어서 24시간 오픈이 아닌걸 알았지만

그래도 이 곳은 관광명소여서 24시간 오픈인줄 알았는데

10시인가 11시에 시큐리티가 와서는 문닫으니 다 가라고 소리를 친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또한 신선해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낮과는 또다른 모습이니 밤에 밀레니엄파크랑 클라우드 게이트 한번 가보세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