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제 시카고에서 떠날시간~~

 

하이시카고 호스텔에서 공항가려면

하이호스텔 근처인 La Salle 역으로 가서 공항으로 가면 된다

갈아탈 필요도 없이 그냥 타고 쭈우우욱 가면되기때문에

가는 날까지 하이시카고호스텔 위치 쩐당

생각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는길에 하늘이 어찌나 이쁘던지~~

가기싫댜ㅠㅠㅠㅠㅠ

또놀러올게!!!!!

 

 

 

 

시카고 전철은 이렇게 생겼다!

뉴욕지하철과 다르게 깔끔~

 

그리고 공항역에서 내리고 그냥 표지판 따라 쭉쭉쭉가면 된다~

 

 

내가 타는 비행기는 좀더 깊숙히 가야했다

요 에스컬레이터 타기전에 스타벅스가 있는데

거기서 시카고 스타벅스 컵을 사고 들어갔다!

 

 

 

이쁘게 꾸며논 시카고공항~

크다커!!!

 

 

비행기 기다리면서 배가 너무 고파서 뭐먹을까 하다가

시카고라 그런지 공항에서 시카고 딥 피자를 팔았다 ㅋㅋㅋ

너무 배가 고파서 혼자 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는 사람얼굴만한정도?

혼자서 충분히 다먹음ㅋㅋㅋㅋ

 

내가 먹는거 보더니 내 건너편 흑인 아줌마도 사오셔서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꽤 먹을만하니 저녁애매하신분들은 아예 공항가서 드시는것도

나쁘지 않은듯!!

 

 

 

올때는 스피릿항공이라고 미국 저가 항공을 이용했다

(후기 : http://withqus.tistory.com/21)

 

갈때는 유나이티드항공을 타고갔다

 

 

역시나 스피릿보다는 훨씬 좋았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아나 적립도되고!

좌석이 넓어서 좋았고!

제일 좋았던것은 안추웠던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피릿항공은 진짜 너무 추웠다ㅠㅠㅠㅠ

 

 

그렇게 시카고는 안녕~~~~~~

 

우와 드디어 길고 길었던

시카고 여행 포스팅을 끝냈다....!!!!

내일은 시카고 여행 총정리해서 올려야겠다!

그리고 다른 여행기들도 언능 올려야짘ㅋㅋㅋㅋㅋ

기억이 벌써 안나는데 큰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