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시카고여행~

 

항상 시카고에 꼭꼭 방문해보고싶었는데

못가다 이번에는 드디어 방문~

 

 

새벽 비행기라서 잠도 안자고 바로 세탁기 돌리고 공항으로 출발~

다행히 집에서 공항이 안멀어서 참 좋댜 히히

 

비행기는 스피릿 항공!

 

http://withqus.tistory.com/5

요건 스피릿 항공 수화물및 짧은 탑승후기

 

http://withqus.tistory.com/12

이건 스피릿 항공 예약하는 법

 

 

 

 

스피릿 항공의 후기라면

저가항공이고 짧은 비행이라 그런지 비행기가 매우 좁다

나같은 몸작은 동양인도 힘든데

몸큰 서양인들은 진짜 불편할것 같다ㅠㅠ

 

그래도 가격은 싸니 만족만족

짐 가격을 추가로 내야하지만

이번여행같은경우에는 짧게 이용하므로 배낭만 들고타서 짐 가격을 안내서 좋다!

진짜 저가 항공을 제대로 이용한것!ㅋㅋ

 

 

해도 안뜬 새벽~

 

 

 

도착하니 이렇게 해도뜨고

넘나 좋은 날씨가 나를 맞아주었다

히히

 

짐은 배낭만 들고 갔기에 비행기 내리자마자

그냥 바로 출구쪽으로 나가서 시내로 나가기위하여

CTA를 찾았다

 

표지판에 CTA라는 글자만 따라서 쭉쭉쭉쭉

계속 한 10분정도 쭈우우욱 걸어가면

 

표사는 곳이 나온다!

 

 

요런 화면을 가진 기계에서 구입하면된다!

 


 

가격은 요정도?

 

나는 시내 나갈때만 탈꺼기 때문에 원웨이로 끊었다

간혹 여행자들 중에 원데이 패스로 끊으시는 분도 많은데

나쁘지 않은것같다!

(시카고가 좁은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넓었다!)

 

자기에게 맞는 일정을 짜서 패스권을 사면될것같다

 

 

표를 사고서도 쭉쭉쭉 계속 들어오면 

 

 

요런정거장이 나온다!

 

이중에서 아무거나 골라타고 가면된다

어차피 마지막 정거장이기때문에 뭐든 나가는거 ㅋㅋㅋ

 

 

 

CTA 노선표!

 

사실 요즘은 핸드폰을 로밍이든 유심칩을사든 포켓와이파이를 대여하든

다들 핸드폰을 이용하므로 그냥 구글 맵에다가 자신이 갈곳 주소를 입력하면

구글맵이 무슨 라인을 타고 가야하는지 알려주기에

도착해야하는 역이 몇정거장정도 가야하는지, 내리기 전 정거장은 무엇인지 미리 보고가면 좋을것같다!

 

타고 한 3-40분을 나오면 시카고 기내가 나온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