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새벽부터 비행기타고 아침부터 열심히 돌아다녔지만

그렇게 배가 안고팠다가

점심이 좀 지나니 이제서야 배가고팠다

 

시카고 여행 준비하면서 봐뒀던 음식점으로 갔다

 

시카고 맛집 치면 피자 다음으로 나오는 곳!

더 퍼플피그 (The Purple Pig)

 

많은 사람들이 가서 음식을 먹기에

레스토랑인줄 알았지만 실제로 가보니

레스토랑보다는 바라고 하는게 더 맞는것 같다!

ㅋㅋㅋ

 

주소 : 500 N Michigan Ave, Chicago, lL 60611

 

굉장히 쉽게 찾을수있지만 그렇다고 쉽게 못찾을수도 있을것같다

갑자기 길가다가 위 사진처럼 긴 통로가 나온다

저기로 들어가면된다!

 

 

 

밖에 테라스 같은곳인데

여기는 자리가 꽉찼다

 

그래서 안으로 안내받았다

원래 후기를 보니 다들 한시간은 기본으로 줄선다고해서

기다릴 마음으로 같지만 좀 늦은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우리는 마침 자리가 남아서 웨이팅을 하지 않고 바로 들어갔다!

 

 

하지만 테라스나 안에나 사람이 바글바글!

너무나 많아서 일행이 아니여도 서로 앉아서(?)ㅋㅋ 먹었다

우리는 구석자리!

 

 

 

먹다보니 그렇게 많던 사람들이

쑥~빠졌다 ㅋㅋ

 

요런분위기~

 

 

물이 너무너무너무 마시고 싶었어가지고

앉아마자 얼음물 달라고 했다

넘나 더웠던 시카고ㅠㅠ

 

그리고 음식들을 주문했다

 

 

http://places.singleplatform.com/the-purple-pig/menu?ref=google

 

메뉴!

 

여기서 유명한게

돼지 귀 음식과

문어 요리인데

 

일단 우리는 문어와 돼지고기를 먼저 시켰다!

 

 

문어샐러드!

근데 먹으니 넘나 맛있는것...

근데 아무래도 바이다보니 양이 매우 적었다

 

우리 돼지귀를 도전해볼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돼지귀도 추가로 시켰다

 

 

 

그사이에 나온 돼지고기!!

이거 진짜 맛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스가 진짜 최고다......

또먹고싶댜 냠냠

 

그리고 드디어 나온 돼지귀!!!!!!

 

사실 돼지귀는 무슨맛일지 상상도 안가고

일단 이름만 들으면 좀 거부감이 생겨서

두렵기도하였다

 

 

 

근데 왠걸

비주얼도 넘나 좋고

맛은 더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따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오면 저거 한사람당 하나시키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어는 이미 다먹은지 오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카고 맛집하면 피자가 많이 나오는데

피자를 세끼 먹을수는 없으니 (호호)

또다른 맛집인 더 퍼플피그에도 꼭 와서

저 세개를 먹어봤음 좋겠다!!!!!

 

꼭 점심이나 저녁아니여도

밤에 와인마시러와도 너무 좋을것같다~

 

끄앙 또 먹고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