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시카고 여행을 예약했다!

조금더 빨리했으면 조금더 저렴히 구매겠지만 

그래도 충분히 저렴히 산것같아서 뿌듯뿌듯


-저렴한 비행기 찾는법-


카이스캐너, 카약, 익스피디아 등등등 

다 필요없다!!!!!!!!!


내가 유명하다는 사이트들은 다다다다 비교해봤지만

모든곳들이 다들 최저가는 절대 아니였다


그렇다면 가장 저렴히 비행기를 예약하는법은?


https://www.google.com/flights/


구글플라이트가 내가 여태까지 이용해본 모든 사이트들중에 제일 저렴했다!

그뒤로 항상 모든 비행기들은 구글플라이트를 이용중 :)



그렇게해서 가장 저렴히 구매한 왕복 비행기티켓!!!!

하지만 구글플라이트로 사면 갈때 올때 다른회사의 비행기를 타고오게 되기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갈때 올때 다른 비행기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니 용서된다 ㅋㅋ


먼저 갈때 비행기



스피릿 항공


미국 저가항공사중에 한곳이다

한번 이용한적이있는데 장점이라하면 저렴한 가격!

단점이라하면 기내용 배낭하나만 무료이기때문에 수화물 비용을 추가로 내야한다는것!


나는 그냥 배낭 하나만 매고갈꺼기때문에 추가 수화물을 신청은 안했지만

혹시 추가 수화물을 해야한다면 미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것이 좋다

미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나름 저렴(?)한가격에 부칠수있지만

당일날 체크인하면서 수화물 추가를 한다면 가격이 어마어마하다


아무튼 이렇게 가는 비행기는 스프릿항공으로 73불에 구매했다 

비행시간이 새벽 6시 20분이라 좀 걱정은 되지만 놀러가니 잘일어나겠지~ㅋㅋ

아 그러고 보니 스프릿트항공은 거의 출발편들이 새벽시간에 있는것같다

돌아올때는 거의 밤 늦게 시간들이고


그다음은 올때 비행기



올때 비행기는 유나이티드항공 비행기이다!


시간도 적당한(?)밤이라서 너무 좋다 ㅋㅋ


저가격은 두명가격이므로 한사람당 약 54불에 예약!


그래서 나의 왕복 시카고 비행기는 127불!

(미국에 살기때문에 이가격은 함정) 


유나이티드는 아시아나 클럽과 제휴가되어있어서 예약할때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유나이티드항공 예약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방법-


저 위에 화면에서 Continue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인적사항 적는 칸이 나온다

저 칸에 맞춰서 모든것을 적어둔뒤 밑에보면 Frequent flyer program(Optional) 버튼을 누르면



이런 칸이 나오고 저 화살표를 눌러서 아시아나 클럽을 찾은뒤 멤버 넘버를 넣으면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