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숙소에 가방을 맡겨놓고 제대로 시카고 구경하러 고고우~

 

 

이쁘댜~

 

여행 계획할때 우리가 가야할 모든곳들을

구글맵에서 검색한 결과 모두 30분이내로 걸어갈수있다고 나와서

30분쯤은 껌이지 라는 건방진 생각으로 모든 곳을 걸어 다닐 예정이였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미친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결과적으로 우리는 정말 모든곳을 미친듯이 걸어다녔고

그덕분에 매일매일 다리의 감각을 잃어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걷기는 정말 좋으나 힘들다는거ㅠㅠ

패기있는 20대들에게 추천합니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가기전에 주위사람중 시카고에 자전거 시스템이 잘되어있어고

자전거 타기도 너무 좋다고 꼭 타고 와보라고해서

오그래? 이랬지만 별관심없었다

왜냐! 걸어다닐꺼니깐! (건방+패기넘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길가다 자전거를 보게됐고

길이 정말 너무 예뻤고 날씨가 너무 더웠기때문에 어머 우리 정말 타볼까?

하고 탔던 자전거는...... 지옥이였다...

 

일단 시카고 시내에 보면 곳곳에

 

 

이렇게 하늘색 자전거들이 쫘르르륵 서있는 곳들이 몇개가 있다

생각보다 엄청 많다!

얼마나 많은가하면

 

 

껄껄껄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빽빽하게 ㅎㅎㅎㅎㅎㅎ

 

아무튼 매우 자주볼수있다!!

 

이용방법도 엄청 쉽다!

 

 

돈내고 핀번호를 받으면

세워진 자전거중에서 내가 원하는 자전거를 선택해서

핀번호 입력후 자전거를 꺼낸후

타고

원하는곳에 리턴하면 끝!!!

 

가격은

 

 

 

이렇게 된다는데 솔직히 가격이 어떻게 책정되는지 잘모르겠다ㅠㅠ

지맘대로임 ㅠㅠ

 

근데 그렇게 비싸게는 안나오긴하다

하지만 팁이라면

 30분까지 이용하고 리턴하고

또 30분이용하고 리턴하고

이런식으로 하면 싸게 잘 유용하게 이용할수있다!

 

마지막 시카고 자전거 디비이용팁 이라면

 

 

1. 절대 '낮에' '시내에서' 타지말것........

 

당연한 얘기겠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가지고

그냥 자전거를 질질 끌고 다닌다

이 자전거가 또 엄청 무겁댜....

시내에 자전거 도로가 있지만 차들이 운전을 난폭하게 하는 편이라서

무섭다ㅠㅠ

 

2. 시카고 네이비피어에서는 꼭 빌리기!!!!!

 

정말 네이비 피어에서 탔던 자전거는 너무 좋았다~

차들도 별로없고 네이비피어 입구에서 네이비피어 끝까지

꽤 먼거리인데 자전거로가니 금방가고 좋았다~

 

3. 밤에 공원에서 꼭 이용하기!

 

낮에 개고생했던 기억이 있어서

밤에는 빌리지말쟈...했는데

아니!!!! 밤에 자전거 타는 사람이 진짜 많다!!!!
그리고 사람도 별로없고 날씨도 선선하니 너무 좋아서 완전 후회!!!!!

타보려고 했더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빌려가서 빌릴수있는 자전거가 없었다ㅠㅠ

 

다시 시카고간다면 꼭꼭 빌리고말것이다

우리가 시카고에서 후회하는 것중 하나이다

 

아무튼 하이 시카고 호스텔에서 네이비 피어까지

구글 맵을 켜서 열심히 걸어갔다

 

가는데 3-40분 정도 걸린다!

 

 

캬 날씨 너무 좋다~~

 

저게 바다가 아니라 호수라는게 너무 신기하다!

(사실 바다랑 만나는거 같긴한데 모르거땨...

호수라니 호수라는걸로! ㅋㅋ)

 

 

여기는 네이비피어 끝인데

너무 힘들어서 그냥 여기만 이렇게 구경하고 갔는데

알고보니 왼쪽으로 돌아가면 구경할게 엄청 많다!

 

그리고 크루즈들도 다 거기서 타면된다!!

 

 

 

 

여기는 네이비 피어 입구 쪽에 있는 공원인데

여기 진짜 너무 좋다

진짜 시카고에서 제일 좋았던 곳중 탑안에 든다

 

 

사람들이 수영도 하고 그래서 나는 여기가 바다인지 알았는데

여기 호수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크다

 

 

 

노을 질때는 더이쁘다ㅠㅠ

진짜 노을질때 꼭꼬꼭꼮꼭!!!!!!!!!!

꼭 가세요

진짜 너무 이쁘다

최고최고ㅠㅠㅠ

 

 

 

다 수영하는 사람들~~

 

 

낮에 네이비피어도 구경하고

수요일과 일요일? 밤에는 네이비 피어 100주년 기념으로

불꽃놀이를 한다고 한다

 

마침 야경보는 크루즈 중에 불꽃놀이도 볼수있는 크루즈가 있다해서

원래 예정에 없었던 크루즈를 예약했다

 

 

인터넷에 그냥 검색해서 제일 싼걸로 예약했다

저 Seadog회사가 제일저렴했다

 

굳이 인터넷으로 예약안해도

크루즈타는데 가면 예약하는 부스들이 엄~~~청많다

 

크루즈는 저렴하고 짧은 시간으로 예약하시길.......

저게 한시간 코스였는데

넘나 긴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낮에 네이비피어 구경하고

딴데 구경하다가 야경크루즈 보려고 다시 밤에 네이비피어로 돌아왔다~

 

 

 

이렇게 멋진 야경이 맞이해준다!

 

 

진짜 멋있었다ㅠㅠ

근데 한시간짜리라 점점 지루해짐...............

 

그럴때쯤

 

 

 

불꽃놀이를 뽱!!!!!!!!!!

진짜 멋있었따!!!!!

 

 

멋진건 한번더~~~

 

불꽃놀이 끝나고 다들 박수쳐줬다

배운전해주시는 선장님(?)도

빵빵 울려주셨다

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이뻤던 시카고의 야경

너무 이뻤다!

 

이거 구경하고 호스텔 돌아올떄 역시나 걸었는데

우리는 다행히 사람들이 많아서 같이 묻혀서 걸어왔지만

조심해서 와야할듯 싶다

 

길가에 홈리스들이 많은데 홈리스 있는거는 상관이 없는데

그분들이 주사기같은거 들고있어서

별로 무서운게 없는 나인데도 그건 좀 무서웠다 ㄷㄷㄷㄷㄷ

 

자전거 타고 호스텔 돌아가면 딱 좋을것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