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원래 호텔로 예약을 하려했지만

이미 원하는 호텔방들은 예약이 꽉찼었다ㅠㅠ

 

다른곳들은 위치가 별로거나 평점이 별로여서 차라리 호스텔을 가자! 해서 찾은곳이

바로 하이 시카고 호스텔이다

시카고 호스텔이라고 치면 제일 첫번째로 뜨는 곳!

 

사실 너무 이곳만 나와서 색다른 곳은 없을까 했지만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실 몇군데 있는데 위치가 너무너무 별로다

가격은 더 별로!!!!

 

결론적으로 하이시카고호스텔에 묵었던게

매우매우매우매우 만족이다

진짜 너~~~~~~~무 만족이라서

다음번에 또 간다면 호텔말고 여기서 지내고 싶다

 

예약법은 포스팅 참고

http://withqus.tistory.com/6

 

 

가는 법은 나는 공항에서 바로 갔기때문에

CTA를 이용해서 La Shell이라는 정류장에서 내렸다

CTA타는 법은

http://withqus.tistory.com/21

 

 

내렸더니 CTA직원분이 어디가냐고 물어봐서

주소를 얘기하니 저쪽으로 나가면 된다해서 어떤 곳으로 나갔는지는 모르게땨....

모르면 직원에게 물어보길 매우친절 (무책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철에서 걸어서 10분이면되서 만족만족

 

걸어가면서 드디어 처음으로 마주친

시카고 시내의 모습들!!

 

일단 첫번째 시카고의 느낌은

물가가 매우 비싸겠구나 싶었다

 

기름값이 저당시 우리동네는 1.99이렇게 1불대를 유지했는데

시카고 주유소는 4.33정도

완전 컬쳐쇼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걷다보면

 

 

요런 간판을 만나게된다!

 

 

문으로 들어가면 데스크가서 예약자 이름을 얘기하면

안내를 해준다

 

근데 아침에 도착하여서 아직 체크인 시간이 안되서

가방을 옆 사물함에 맡길수있다

자물쇠만 있다면 공짜~~~

 

아 그리고 하이 호스텔 멤버쉽이 아니라면 하루당 3불을 추가로 내야한다

하이 호스텔 멤버쉽은 일년에 20불인가 30불을 내면되는거다

여행을 길게 하면서 하이 호스텔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유리하지만

 

나는 짧게 이용하므로 가입을 안하고 하루당 3불을 냈다

 

 

안내 데스크 옆에 이런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이곳으로 올라가면 라운지와 아침 조식을 먹을수 있는 곳이나온다

이곳을 이용하려면 방키가 필요하다!

 

 

라운지 모습

엄청 넓고 의자들도 편안하고

당구장과 탁구하는 곳도 있어서

나는 이용을 안했지만 외국인들은 꽤 재미있게 이용한다!

 

 

 

요건 아침 조식모습!

아침 9시까지인가 10시까지 운영을 하는데

빵 과일 시리얼 쥬스 이정도로 있다!

 

 

넘나 맛있는것~~~~~~

 

 

 

여기는 방 올라가는 엘레베이터 이용하는곳!

 

세계 각국 언어로 인사들이 써져있다

 

 

 

엘레베이터를 타기위해서는 이 키가 꼭꼭 필요하다

사실 호스텔의 라운지, 화장실, 엘레베이터 등등

기본적인 것들을 이용하려면 이 키가 꼭 필요하므로

화장실 이용할때도 꼭꼭꼭 들고 다녀야한다!!

 

 

 

여기가 방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더럽지만...

아무튼 나는 10인실로 예약을 했지만

(예약 포스팅에서는 4인실 했다고 하지만

10인실이 각각 나누어져있다고 해서 10인실로 바꿨었다)

 

8인실로 줬다!!!

게다가 화장실도 안에 있고!!

하지만 밖에 공용 화장실에서 항상 씻었다

 

항상 밤늦게 들어와서 시끄러울까봐 그냥 속편하게

공용화장실 이용!ㅋㅋ

 

 

이게 방안에 있는 화장실모습

 

공용화장실은 샤워실이 3개있는데 이렇게 비슷하게 생겼다

 

샴푸겸 바디워시가 제공된다

수건은 하루에 한사람당 하나씩 제공되는데

사용한 수건을 데스크로 가져가면 헌수건을 수거해가고

새수건을 준다

 

매번 저녁마다 수건 얻으러(?) 데스크까지 가는게 좀 불편했으나

바꿔주고 공짜로 제공해주는게 어딘가 싶었다 ㅋㅋ

 

근데 간혹 더러운 수건이 있기에 잘 살펴보고 받아오길!

 

 

 

 

세면대와 드라이기도 있다

 

 

요게 침대 모습!

 

침대옆에는 사진에는 없지만 락커도 있다

 

이층이여서 올라갔다 내려갔다 좀 불편했지만

푹신하고 좋았다

무엇보다 추위를 잘타는데 따뜻하게 잘지냈다

 

그리고 옆에 코드 꼽는게 있어서 제일제일 편했다!

누워서도 맘껏 핸드폰 충전 히히 ㅋㅋㅋㅋ

 

근데 사진처럼 옆에 배게 하나 둔 이유는...저 간격이 너무너무 커서

진짜 자다가 옆으로 충분히 빠질만한 그런 간격이라서

혹시 떨어질까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막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시카고 하이시카고 호스텔

 

가격, 위치, 청결

모두모두 만족스럽다!

 

처음에는 10인실을 해야할지 프라이빗룸을 해야할지 고민이었는데

프라이빗룸을 한다면 당연히 편하겠지만 나름 8인실도 굉장히 재밌었다

 

우리방에 나를 포함해 3명의 한국인과 3명의 미국인 1명도 서양인인데

그분은 새벽 일찍 나가서 항상 제대로 본적이 없다 ㅋㅋ

 

아무튼 새로운 사람들과 쓴다는것이 새로운 경험과 재미였다!

 

스탭들도 너무나 친절하고

하이시카고 호스텔 진짜 완전완전 강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