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시카고에는 유명한 전망대가 두군데가 있다

하나는 윌리스 타워의 스카이덱,

한곳은 존 핸콕 타워 360 뷰 (360 View)

많은 사람들은 존 핸콕 타워라고 부르지만 이름이 바뀌어서 360뷰라고 되어있었당

 

아무튼 이 두곳이 가장 유명한데!

둘다 다른위치에 있어서 서로 다른 전망을 볼수가있다!

 

우리는 윌리스 타워의 스카이덱은 야경을 보고

존핸콕타워는 낮에 가보자해서 낮에 다녀왔다

 

주소 : 875 N Michigan Ave, Chicago, lL 60611

 

 

역시나 열심히 걸어서 도착..........

정말 시카고에서 대중교통을 안이용한다는건 패기있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너편에 메이시스 백화점 아주 큰게 있어서

거기서 쇼핑도했다! ㅋㅋ

 

우리는 시카고 패스가 있어서 패스권을 내고 입장하였지만

(시카고패스에 대해서도 곧 포스팅해야지!)

그렇지 않는다면 가격은

 

 

사실 다양하게 가격이 있던데

홈페이지에는 이것만 나온댜...ㅋㅋ

 

암튼 인터넷으로 미리 구매하면 10% 할인해준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여기 바를 이용하면 같은 뷰를 볼수있다고

바에가서 칵테일 하나 시키고 보시는 분들이 있던데

우리는 여기도가고 바도 가고싶었는데

이제 바뀌어서 바 들어가는 입장료를 받는다!!!!!!!!!!!!!!!!!

또르르르르....

그래서 포기!

ㅋㅋㅋㅋㅋ

 

암튼 이거 바뀌었으니 ㅠㅠ

바로 가시려고 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시길 ㅠㅠ

스카이덱 바 화장실이 그렇게 이쁘다던데...아쉽아쉽

 

엘베를 타고 위로위로 올라오면

 

 

하 진짜 너무 이쁘다

저날 날씨도 좋아서 더더더 이뻤다!!

 

 

 

건물이 많았지만 뉴욕처럼 또 빽빽하지는 않고

뉴욕과는 다른 뷰였다!

 

그리고 제일 부러웠던게 몇 건물 맨 꼭대기에 수영장이 있는데

거기 나도 가고싶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왠지 모르게 굉장히 여유로워 보이고

평화로워보이고

시원해보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러워뜸ㅋㅋ

 

 

 

이건 아날로그 파리필터를 입힌건데

하진짜 색감 너무 이쁘다

아날로그 파리필터 진짜 유료앱이지만

개강추!!!!!!!!

 

 

이쁜건 한장더~히히

그나저나 저 넓은게 미시간 호수라니

진짜 넓다

 

 

 

날씨가 정말 맑았다~

 

 

쉐어중~

ㅋㅋㅋㅋㅋㅋ

 

 

정말 뉴욕과는 또다른 전망이다

 

 

그리고 존 핸콕타워에서 해볼수 있는게

 

 

밑을 내려다볼수있다!

거뭐 그냥 내려다 보는거겠지라고 생각한다면

노우노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울이셔서 구경하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라 별거 아닌것 같지만

http://www.360chicago.com/tilt/

 

동영상 구경하시길 낄낄

 

암튼 여기서 보나 저렇게 보나 뭐가 다르겠어?

하고 원래 할생각이 없었지만

 

구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따로 추가 요금 내야한다ㅠㅠ

근데 생각보다 가격이 안비싸고

언제 또 와보겠냐 해서 했다 ㅋㅋ

(가격은 기억안남 ㅠㅠ 그렇게 안비쌌다!)

 

그리고 저 안에서 사진도 찍어주는데

사진을 살수가 있음 ㅎㅎㅎㅎㅎ

근데 그냥 메일로 보내는게 있고, 프린트해주는게 있는데

물론 프린트는 더 비싸다

메일로 보내주는거는 별로 얼마안해서 구입했는데

안에 들어가서 사진을 엄청 찍으나 고를수 있는건 3장

근데 잘나온건 0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포토티켓을 구입하면 3장 고르는데

나랑 내친구 한장씩 사서 총 6장을 고를수있따

근데 어쩜 사진이 다 못나왔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6장 고르고 메일보내고

안꺼내보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 추천은 안해유...

그래도 정 하고 싶으시면 한장사서 3장만 고르세유

3장 고르는것도 힘드니깐.................

 

다시한번 잘 나오는 사진은 0장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내친구는 눈감아서 다시 들어가서 사진만 찍고왔는데도

0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우리는 티켓내고 들어가면

 

 

가방도 두고 핸드폰도 책상위에 올려놓으라고 한뒤

저기에 한사람씩 선다

 

우리할때는 나랑 내친구 둘밖에 없어서 둘만했다

 

후기는

일단 나는 정말 겁이 없다

놀이기구들 무서운게 하나도 없어서 솔직히 좀 별거아니겠지 했는데

오.........

오......................

오........................................

 

달라....!!!!!!!!!!!!!!!!!!!!!!!

완전 무섭

 

통유리라서 진짜 무섭다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무섭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밑에 막 차들이 지나다니는데

나거기로 떨어질것만 같은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둘만있어서 그런지 원래 그만큼 해주는건지 모르겠는데

그만해줘여.........................

올라가고싶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런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색달랐다!!!!!!!!!!!!!!

 

근데 고소공포증있으면 진짜 하지마시길.............

 

진짜 후덜덜하면서 나와가지고는

잘나온사진은 0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시카고에서 유명한 전망대중에 하나인 존핸콕타워 뷰는

정말이쁘다!!!!!!

꼭 방문해봤음 좋겠다~

 

참고로 저기 셀카도 잘나온다 (소근소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