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시카고에 왔다고 피자만 먹을수는 없는일!!ㅋㅋㅋ

 

시카고 주민의 추천을 받아 시카고에서 맛집이라고 하는 그랜드 럭스로 저녁을 먹으러 갔다

 

주소 : 600 N Michigan Avenue At Ontario
Chicago, IL 60611 

312-276-2500

 

시카고에 딱 한군데 있고

미국에도 몇개 없다!

 

내가 사는 동네에는 없으므로 나에게도 굉장히 새로운 음식점!

기대되~~

  

 

 

위에 주소를 치고 가면 여기서 계속 뱅뱅 돌게 될것이다

왜냐면 그랜드 럭스 레스토랑은 위에 있으니깡!!!!!!!!!!!

 

에이티엔티 건물이 엄청 커가지고 저 위를 올려다 볼수가 없었따

사진에는 별로 안커보이는데

실제로 저길 간다면

놓치기 쉽다!

문도 작아가지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기 좀 짜증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원수를 얘기한뒤 자리를 안내받았다.

 

 

식당내부는 엄청 엄청 엄청크다!!!

 

왠만한 치즈케익팩토리보다 엄청크다!!

 

우리의 서버는 우리에게 어디서 왔냐고 하면서

자기가 한국말 할줄 안다면서 조금씩 얘기하는데 귀여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일은 드럽게 못하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는짓이 넘나 귀여워서 용서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랜드 럭스의 메뉴는

 

http://www.grandluxcafe.com/menu/appetizers

 

여기 나와있다

ㅋㅋㅋㅋㅋ

 

우리는 추천으로 코리안 스리란차 버거를 먹고

에피타이저로 아시안 나쵸를 먹었는데

 

결론적으로 코리안 스리란차 버거는 그저 그랬고

 

에피타이저 아시안 나쵸는 넘나 맛있었다!!!!!

 

 

내부가 엄청 어두워서

어플로 찍었닼ㅋㅋㅋ

 

타코 진짜 맛있었당!

 

 

그리고 그랜드 럭스에서 유명한게

"Baked To Order Desserts"

 

주문하는 즉시 만들어지는 디저트!!

그래서 미리 주문을 해노면 밥 다먹고 똻!! 디저트가 나온다!!!

 

절대 나중에 시키지 말것!!!

무조건 주문하면서 같이 시키세유!

 

우리는 초코렛 케이크랑 애플파이를 시켰다

 

위에 에피타이저랑 버거 시키면서 같이 시켰다!

 

 

초코가 먼저 나왔는데

안에서 초코가 팡 터지는게 맛있었따!!!

 

특히 저 아이스크림과 먹으니

맛이 환상적!!!

단거 별로 안좋아하는 나도 맛있게 먹었다!

 

 

 

요건 애플파이1!!!

 

 

이거 진짜 진짜 너무 맛있었는데

이게 사진으로는 적어보여도

엄청크다

그래서 반만 먹고 남겨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랜드 럭스 가시는 분들

꼭 꼭 디저트를 꼭 드시고 오세요!!!!

 

시카고에서 피자말고도 다른 맛집을 찾으신다면 그랜드 럭스로 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