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날은 아침부터 비가 오더니 하루죙일 비가 오다 안오다 했다

차라리 비가 시원하게 내리면 그냥 수긍하고

택시를 타고 다니겠지만

비가왔다 안왔다 거려서 택시타기에도 애매하고 우산을 들고다니기에는 귀찮고.,..

 

우산을 폈다 접었다 폈다 접었다를 몇번이나 했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

 

 

 

비가 오는 시카고 시내의 모습~

불빛들과 건물의 조화로 되게 분위기있다~~

ㅋㅋㅋㅋㅋㅋㅋ

 

 

 

특히나 요 시카고 극장은 더욱더 분위기 있다~~

 

근데 사진에는 분위기 있어 보이나

실제로 저기에는 홈리스들이 엄청 많다는거............

 

 

 

이건 낮 모습의 시카고 극장!

 

낮과 밤이 참 많이 다른것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저녁의 시카고 극장 모습니 더 멋진것같다!

ㅋㅋㅋㅋ

 

 

 

이건 유명한 옥수수건물~~

 

생긴게 별로 오래 안된것같은데

이건물은 엄청 오래됐었다!!!

(언제인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그당시에 저런 획기적인 디자인을 했다는것이 정말 지금 생각해도 넘나 신기하다

 

밑에층은 주차장이고

윗층으로는 아파트!

 

 

 

여기서 보나 저기서 보나 정말 옥수수 모양이다

ㅋㅋㅋㅋㅋㅋ

 

 

 

트럼프 건물~

 

 

요앞 다리에서 밤에 사진을 찍으면 넘나 멋있다!

 


 

요런 뷰가 나오기때문~~

 

사람이 많이 다녀서 좀 찍기 어려우나

그래도 타이밍만 잘맞으면 여기서 인생샷을 얻을수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오는날 시카고의 시내 넘나 매력적이닷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