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http://withqus.tistory.com/32

 

여기서 말한 사진이 이쁘게 나온다는 그곳!

 

날씨가 좋았다면 진짜 완벽했을텐데~

 

 

아무튼 쉐드 아쿠아리움과 자연사 박물관 주변에는 먹을곳이 없다!

쉐드 아쿠아리움 안에는 식당이 있지만 자연사 박물관 안에는 없다!

그래서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은 아쿠아리움에 있는 식당에서 많이 먹지만

보통 사람들은 유일히 있는 핫도그 트럭에서 거의 사먹는것 같다

 

진짜 먹을거는 이곳이 끄읏...!!!

 

 

배도 고프고 먹을곳도 없고 (뭔가 아쿠아리움 안에 있는 식당에서는 안땡겼다 ㅋㅋ)

강제로 핫도그 당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그렇게 싸지 않았다...

완전 독점 장사라 그런짘ㅋㅋㅋ

 

심지어 카드못사용하고 캐쉬밖에 못한다

 

 

쨘 우리가 먹은것

 

일단 양이 매우 작고 가격은 엄청 비싸다

내 손바닥만한 핫도그에 칩이랑 캔 음료수 조그만한거해서

10불정도 했다

 

끄앙 하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으므로....

 

하지만 뷰는 넘나 멋진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아침에 비가왔다 멈췄는데 우리가 핫도그 사고나니깐

비가 갑자기 다시 엄청 내려서

어디서 먹지 걱정했는데

사진에서 보이는 정자 같은데로 뛰어가서 먹었다!

 

저기에 의자는 한두개 밖에 없는데 무슨 음식점이 들어오려고 하는건지

아님 망한건지 암튼 음식정 했던 그런 틀 들이 남아있어서

아일랜드 식탁처럼 거기서 서서 편하게 먹었다

 

심지어 전기선도 있어서 핸드폰 밧데리도 충전하면서 먹었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닥 추천은 안하나

주변에 암것도 없으므로 다른곳으로 가서 먹지 않는한 무조건 먹게될 아니 먹어야할 핫도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시카고 핫도그 그래서 뉴욕이랑 뭐가 다른가 했는데

다른것도 하나도 없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