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쉐드 아쿠아리움 바로 건너편에 있는 시카고 필드 자연사 박물관!

 

주소 : 1400 S Lake Shore Dr, Chicago, IL 60605

 

 

이게 사진으로는 굉장히 작아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진짜 어마어마하게 크다!

 

 

 

저째가 중국 시안인가

암튼 중국 문화재에 대해 특별전시중이라서

 

따로 중국관은 티켓을 사고 입장해야 가능했다!

나는 안들어갔지만...ㅋㅋㅋ

 

 

 

대략 이런분위기?

(그게뭔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쿠아리움에 비하면 매우매우 한산했다

우리가 좀 늦게가서 그런거일수도 있지만!!!

 

 

 

여기도 아쿠아리움같이 쓰리디 무언가를 볼수가있다!

근데 사실 이거 티켓가격에 따라 다른것같은데

우리 티켓은 그게 안되는것같은데

그언니가 그냥 들여보내준것같닼ㅋㅋㅋㅋ

 

근데 아무튼 결론적으로

매우 비추!!!!!!!!!!!

 

보다가 열심히 자다왔다

비디오는 또 왜케 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완전 자연 다큐멘터리!!!

뭐 그런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밌겠지만

워낙 아쿠아리움에서 너무 재밌게 보고와서 그런지

이걸 너무 기대했나보다

 

완전 후회하고 저거 볼시간에 박물관이나 더 구경할껄 후회했다

 

박물관은 엄청 큰데 우리가 시간이 부족해서 반도 못봤다

ㅠㅠㅠㅠㅠㅠ

진짜 아쉽

 

 

 

 

이건 박물관 문에서 나오자마자 모습

 

사람들이 엄청 많이 사진을 찍는다!

 

 

 

우리는 박물관 나오고 나서는 또 시내까지 걸어서 열심히 갔닼ㅋㅋㅋㅋ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버를 이용하는것 같다!

 

 

 

시내 걸어가는길~~~

아침보다 날씨가 많이 좋아졌었다

 

아무튼 시카고 필드 자연사 박물관은 추천한다!!!

특히 아쿠아리움보다 나는 필드 자연사 박물관을 더더더 추천한다!!

 

진짜 우리는 시간이 없어서 아쉬웠다

흥미로운게 꽤 많았는데ㅠㅠㅠ

 

만약에 가족단위 여행객이라면

유치원생 아기들이 있으시다면 아쿠아리움을

초등학생 이상이라면 필드 자연사 박물관을 추천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