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시카고에서 유명한 갸렛팝콘!

요즘은 여기저기 많이 판다고한다

 

이렇게!

 

한국에도 판다고하니 굳이 시카고와서 사먹진 않아도될것같다

시카고에서도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니기때문에

한국이랑 비교해보니 비슷한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쨋든 나는 한국에서 방문할일이 없기때문에

갸렛팝콘을 시카고 있는동안 두번 구입했다!

 

 

 

시카고에는 이만큼있다!

 

나는 네이비피어에 있는 갸렛팝콘과

마지막날 길가다가 근처에 갸렛팝콘있나 쳐봐서 제일 가까운 갸렛팝콘에 들려서 구매했다

시카고 오헤어 공항에도 있다고는 하나 어딨는지 찾질 못함 ㅠㅠ

 

 

여기가 길가다 들어갔던 갸렛팝콘!

 

 

여기는 네이비피어에 있는 갸렛팝콘!

매장들의 인테리어는 다 똑같다

다만 크기가 작냐 안작냐!

 

 

 

먼저 주문을 하고 돈을 내면

옆에가서 받아가는 시스템이다!

 

 

요렇게 많은 종류?는 아니지만

눈앞에서 퍼준다

그것도 엄청 많이!!!ㅋㅋㅋ

 

스몰로 시켜도 양이 많아서 다음날까지 먹을정도다!

치즈맛과 캬라멜 둘다 단짠으로 아주아주 맛있다

내인생에서 제일 맛있는 팝콘은 한국 영화관 팝콘들인데

바꼈다....!!!!!!

 

갸렛팝콘!!!!!

치즈맛 진짜 넘나 맛있고 캬라멜맛도 맛있고ㅠㅠㅠ

단짠의 최고의 궁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통으로도 파는데

선물용으로 캔 하나 구입해는데

가격이 삼십몇불...!!! 이였는데 좀 비싼편이긴하나

너무 꼼꼼히 포장해줘서 감동받았었다!!!!!

 

눈앞에서 팝콘을 와장창 넣어주고

진짜 이렇게 넣으면 뚜껑이 닫히나?;;;싶을 정도로 넣은후에

뚜껑을 꽉꽈꽉 누르고는

진공포장!!!!

 

사실 선물이라 가지고 갈때 눅눅해질까봐 걱정했는데

진공포장을 해주니 하~~~~~~나도 안눅눅하고

선물 받은 사람이 너무너무 좋아해서 뿌듯뿌듯!

 

통도 너무 이쁘다고 다먹고 다른 용도로 쓰고 있단다 ㅋㅋ

 

 

쨘~

넘나 맛있었던 시카고의 명물 갸렛팝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