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국 3대 미술관중에 하나인 시카고 미술관!

 

미술은 잘 몰라도 미술관가서 미술작품들 구경하는거

 좋아하는 나로써 굉장히 기대되었던곳중 한곳이다!

 

 

 

하이시카고호텔에서 어디를 가려고하면 항상 요 박물관 앞을 지나갔어야했다!

저 사자 있는 동상이 미술관입구이다

 

저 사자가 크리스마스에는 크리스마스분위기대로 꾸며진다고한다!

귀여웡ㅋㅋㅋ

 

 

전날 먹던 갸렛 팝콘

(갸렛팝콘: http://withqus.tistory.com/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 가방에 넣은지 모르고 가져갔다가

 

 

음식물있어서 반입안된다 해서

아까 사자 동상앞에서 얼른 먹고 들어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소 : 111 S. Michigan Ave, Chicago, lL, 60603

 

목요일만 밤 8시까지 운영하고

월-토 : 10:30 - 5:00

 

 

 

시카고 미술관도 시카고 시티패스로 이용할수있으므로 이용했다~!

(시티패스 정보 : http://withqus.tistory.com/27)

 

그리고 시티패스를 이용하면 무료로 그림 설명해주는 오디오 가이드를 빌려준다!

원래는 돈내야하는데 겅짜~히히

 

근데 한국어는 지원이 안된댜....

영어 스페니쉬 중국어 일본어

이렇게 지원이됐던것같다!

 

근데 그마저도 다 빌려가서 겨우 빌려따ㅠㅠ!

미술관에서 처음으로 오디오 가이드 빌린건데

생각보다 너무 유용한걸 이제 알았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미술관들가면 빌려야지!

 

 

 

꺄울 기대된다~~~

 

이때까지 사실 넓어도 금방 보겠지 했는데

시카고 미술관은 정말 넓습니댜..........

 

우리가 아침 오픈하고 한시간인가 30분뒤에 갔는데도

다보고 나오는 3시!!!!!!!!!!

 

심지어 우리는 다봤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다 본것도 아니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본곳이 있었움...

진짜..진짜 넓어요....

마음 단단히 먹고 가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도 말했다시피 나는 미술에 대해서는 진짜 하나도 모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미술 작품들 보는걸 좋아하는데 갔다가 맘에 들었던 작품들은

사진을 찍어온다

 

근데 저사진은 왜 찍었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엄청 커서 그 크기에 찍은듯 싶다

저기는 나폴레옹관이였던것같다

(아님말고 히히히히)

 

 

 

 

너무 마음에 들었던 작품!

(작가, 작품 모름 ㅎㅎㅎㅎㅎㅎ)

 

오디오 설명 듣고나서 더 흥미로웠던 작품이였다

저때가 무슨 나라 영향을 받아서 되게 동양적이면서 이집트 스러우면서......하.....

그냥 오디오 가이드 듣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빛표현을 저렇게 한건지 너무나 신기하다

 

 

 

너무 마음에 들었던 작품 22

 

색감 표현봐ㅠㅠㅠㅠㅠㅠ

보기만해도 따습고 러블리해지는 그런 기분

너무 이쁘다ㅠㅠ

 

미술 작품만 있는건 아니고 이런 것도 있는데

(이것도 미술작품인가..?ㅎㅎㅎㅎㅎㅎㅎ)

 

엄마가 웨지우드를 좋아하셔서 엄마 보내주려고 찍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

 

간혹 엄마땜에 앤틱시장가서 웨지우드 제품들을 싸게 사올때가 있다

그런 제품들중에서도 굉장히 훼손이 심한것도 있는데

저기에 있는거는 훨씬더 오랜세월인데도 진짜 퀄리티가 좋았다

 

넘나 신기 + 예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카고 미술관에서 유명한 작품들인 고흐 작품들!

 

한국에서 내가 알기론 반고흐 전시전을 2년에 한번인가 4년에 한번씩(월드컵이여?ㅋㅋ) 하는걸로아는데

여태 한국에서 3번 했을것이다

 

그중 2번은 한국에 있어서 다녀왔었는데 2번째 전시를 정말 너무 인상깊게봐서

그뒤로 고흐 그림을 좀 찾아보고했다

 

3번째 전시 한다는 뉴스를 봤을때 넘나 가고싶었지만

못갔는데 여기서 이렇게 고흐 작품을 보니 좋았다

히히

 

암튼 두번째 사진의 고흐 방그림은 진품이 세개라는데 그중 한개가 여기있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작품 333

 

아기들도 너무 귀엽고

언니가 햇빛 피하는 저런 동작이 너무나 신선했다

그리고 태양에 붉게된 피부 표현도 넘나 신선!!!!!

 

이 작품 실제로 보면 나도 바다앞에 있는 기분이다!

 

 

그냥 지나가는 복도도 심심치않게 이렇게 뽀인트 그릇들!

 

 

 

너무 마음에 들었던 작품 4444

 

피카고 작품인데 피카소 작품을 사실 나는 안좋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작품은 보고 와 대박 색감 미친거아니야?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진짜 색 쓴거 최고....

너무너무 충격(나름)이라 저앞에서 얼마나 있었는지 모른다

다시봐도 참 대단하다!

 

 

요건 너무 귀여운것같다

일부러 저렇게 그림자를 보이게 해놓은걸텐데 너무 귀엽다

ㅋㅋㅋ

 

 

시카고 미술관중에서 유명한 작품중 하나인

앙리 마티스의 강변의 목욕하는 사람들

 

허허 하지만 내스타일의 그림은 아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술말고 요런 작품들도 있었다

귀여웡 히히

 

 

아니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작품인건 알았으나

안에 들어가도 되는 그런 체험(?)이 가능한 그런 작품인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무식해....

하지만 가까이 가니 삐 소리가 나서 놀래서 나왔다

그냥 작품이였다...

죄송합니댜..............무식해서 그랬어요 흙흙

 

 

 

귀여운 작품

ㅋㅋㅋㅋㅋ

 

요거 근처에 시큐리티가 있는데

가까지 붙지말라고 해서 진짜 엄청 떨어져서 사진을 찍었따

근데 그모습이 너무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마음에 들었던 작품 55555

 

이거 제목이 Stamford after Brunch 인데

진짜 실제로 보면 햇살표현같은것도 그렇고

브런치 이후의 모습을 딱 표현한것같아서 좋았다!

 

 

 

요건 굉장히 강렬해서

ㅋㅋ

 

 

 

한떄 앤디워홀 작품을 좋아했었는데

여기서 보니 좋았다

특히 중간에 꼭 그림 귀여웡

나중에 네일할때 해보고싶다!ㅋㅋ

 

 

요건 그림체가 너무 재밌어서!ㅋㅋ

 

 

시카고 미술관의 유명한 그림중 하나인 아메리칸 고딕!

요 작품 보려고 사람들이 엄청 바글바글하다

 

사실 딱 그림만 봤을때는 너무 무서운? 분위기였는데

설명을 보니 엄청 많은걸 의미 하고 있는걸 알고 저런 분위기가 수긍되었다

 

 

끄앙 봐도봐도 엄청 큰 미술관~~~~~

 

 

이것도 유명한 작품중 하나............

이름 까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엄마가 좋아하는 닭 + 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카고에서 유명한 것중 하나인 샤갈의 아메리카 윈도우

 

실제로 보면 진짜 어마어마한 크기와 이쁨이다!

 

 

 

하 정말 길다

내가 올린 작품 말고도 유명한 작품중 하나인 그랑자트 섬의 일요일 오후도 있는데

사진 어디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거 진짜 크기에 압도당하고 그림에 압도당했다

점묘화법으로 했다는데 와우 대단....!!!!

 

아무튼 시카고 미술관 진짜 너무 재밌었다

하지만 하루에 다 보려는 욕심은 금물......

절대 불가능

시카고 미술관을 구경하려면

1. 이틀로 나눠서 보던지 아니면

2. 진~~~~~~짜 여유롭게 하루종일 미술관에서 보내던지

3. 정말 유명한거만 골라서 단시간에 다 보던지!!!!

 

후 욕심은 금물.......!!ㅋㅋㅋ

나는 1번을 추천한다

너무나 좋았기때문에~~!!!

 

근데 꼭 와야할곳중하나긴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