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시카고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많이 보았던 것이 3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시카고 피자 ㅋㅋ

두번째는 야경

세번째는 시카고 패스 였다

 

사실 그동안 다녔던 여행들에서 패스권을 이용하면

가격면에서는 저렴하긴했으나

여행하면서 조금은 불편한점들이 많았다

 

내가 이용했던 패스권들은 무언가의 제약들이 굉장히 많았다

그래서 별로 패스권 구입을 안좋아했었는데

이번 시카고 여행에서 시카고 패스를 사용해보고는 패스권에 대한 생각이 변했다!

 

일단 시카고 패스 정말정말 강추!!!!

시카고 패스란

 

 

 

 

시카고의 유명한 관광명소 5곳을 VIP또는 익스프레스/패스트로 입장할수 있는 입장권 모음이다!

1. 쉐드 수족관

2. 스카이데크 시카고

3. 필드 자연사박물관

4. 과학산업박물관 or 360시카고

5. 애들러 천문관 or 시카고 현대미술관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4번과 5번은 두가지중 한가지를 선택해야한다

 

그냥 따로따로 산다면 207.95달러이지만

시카고 시티패스는 109.95이므로

무려 53% 절약하는 그런 마법(?) 같은 입장권이다!

 

나는 다섯가지 모두 다 이용했고

4번은 360시카고

5번은 현대미술관으로 선택했다!

 

 

그래서 싸게사는 방법은?!?!?!?

 

보통 미국에서 많이 구입하시던데 미국에서 구입하면 110불 정도 내야한다

이것은 오늘 환율로 정확히

 

12만 923원!!!

 

그러나!

 

우리에겐 네이버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에 시카고 시티패스 라고 치면

 

 

짜라란~

이렇게 다양한 가격으로 많이 나온다

보기에는 위메프가 싸보이지만 옵션값이 붙는다!

 

내가 구매할때만해도 비교해보니 제일싼건

11번가에서 할인쿠폰+카드할인+적립금 하는게 가장쌌다!

그래서 9만얼마?!

나름 저렴하게 구입하여 뿌듯뿌듯 ㅋㅋㅋㅋ

 

11번가를 기준으로 구입하는법을 설명하자면

구입을 하면 회사쪽에서 전화를 주어 메일과 이름을 알려주면

메일로 바우처를 보내주신다!

그럼나는 그 메일을 프린트하여 7곳중 아무곳이나 가서 내밀면 맨위에 사진에 있는 바우처로 바꿔준다

 

그럼 미니 책같이 되어있는데 그안에 티켓들이 있어서

가고 싶은곳마다 찢어서 내면된다!

 

 

 

 

그러면 이렇게 그쪽 입장권으로 다시 바꿔준다!

 

근데 이게 정말 좋은게 뭐냐면 전망대 같은경우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줄이 긴대

우리는 VIP라인으로 쭉쭉쭉!

 

게다가 이게 제일 발휘했던 순간은 수족관갔을때!

 

그건 나중에도 올리겠지만 그때 그냥 일반줄이였다면

대기시간만 2시간이 넘었다

 

그런데 우리는 VIP라인이라 10분만 기다리고 쭉쭉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좋았다

 

가격비교를 해보고 5군데 중에 2군데 표값이 110불이상을 넘는다면

다른곳들은 안가더라도

꼭 시카고 패스로 구입하기!

 

진짜 알차게 사용할수있다!

 

나는 왕와왕와오아왕왕 만족

대대대대대대 추천!!!!!!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