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시카고하면 제일 유명한 음식은 아무래도 시카고 피자일것이다!

 

딥디쉬 피자~~~

 

사실 시카고 피자를 살면서 한번도 안먹어봤다가

시카고 가기 얼마 안남았을때

집근처에서 시카고 피자 체인점인 우노에서 먹어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생각했던 맛이 아니여서 좀 실망해따...ㅋㅋㅋㅋ

그래서 나는 아 시카고는 절대 안이럴꺼야!!!!!

맛이 다를꺼야!!!

했는데 똑같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시카고가기전에 시카고에서 유명한 피자집인 우노와 지오다노 중

우노를 먹어봤으니 지오다노를 먹어볼까?했었는데

 

시카고사는 사람들이 가는 피자집이 있다해서

(체인점 꺼져!!!!!!)

거기가야지 하고 거기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곳이 마로 루말나티스

시카고 사는분이 추천해준 곳!!

 

 

 

가는 길에 있는 루트 66 시작점!

미국에서 유명한 루트 66

 

여기서부터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까지 이어진다!

거기도 다녀왔지롱~히히

 

 

미국 최초의 고속도로라고한다!

 

암튼 요 길을 지나서

고고우~

 

 

루말나티스는 시카고에 3군데가 있다

그중에 나는 B에 위치한곳으로 다녀왔다

 

여기가 하이시카고호스텔에서도 굉장히 가깝다!ㅋㅋ

 

 

매장은 요런 분위기

그냥 피자집 느낌~~

 

 

메뉴판~

여기서 시카고 사는 사람의 추천을 받은 루말나티스 샐러드와 시카고 피자를 먹었는데

와 루말나티스 샐러드 진짜 엄청엄청 강추다ㅠㅠ!!!

 

진짜 너무 맛있다 최고

 

 

맛있는건 사진 두장

히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소스가 너무 맛있다ㅠㅠㅠ

최고임

내인생 샐러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앙 또 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

 

피자는 두명이서 미니 사이즈로 시켜도 충분하다!

 

 

요게 미니 사이즈로 4조각 나오는데

하 배불러서 두명이서 다 못먹는다ㅠㅠ

 

일단 총평은

 

샐러드 정말정말 개강추고

피자는 우노 피자 보다 맛있는것 같지만

딥디쉬를 별로 안좋아하는 나로서

씬 피자가 좋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번은 시카고 왔으니 먹어볼만한!!!

아진짜 샐러드 꼭 드셔보세유

정말 최고에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