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시카고의 낮 풍경은 존핸콕에서 구경했고

(존핸콕 포스팅 : http://withqus.tistory.com/26)

야경은 윌리스타워에 스카이덱에서 구경하려고 해가 지기전에 스카이덱에 왔다

 

주소 : Willis Tower, 233 S Wacker Dr, Chicago, IL 60606

 

나는 하이시카고 호스텔에서 걸어갔다

굉장히 가까운 거리라서 걷기 좋다.

 

특히 포켓몬 고 게임을 하면서 가면 넘나 좋다

가는 길에 꽤 괜찮은 포켓몬이 많이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시카고오면 가고 싶었던 곳중 하나이다!

 

이곳도 시카고 시티패스에 있기 때문에 따로 표는 사지않고

시카고 시티패스를 내면된다

(시카고 시티 패스 포스팅 : http://withqus.tistory.com/27)

특히 VIP로되어서 엘레베이터 타는 길이 꽤 긴편인데 우리는 한번에 탔다!

 

 

순식간에 엘레베이터가 103층에 도착한다!

 

 

웰텀투 스카이덱 히히

 

기대되!!!

 

우와~~~~

 

존핸콕이랑은 또 다른 느낌이다!!!!

 

해 지기전에 올라갔더니 슬슬 해 지는 모습도 봤다

너무 이쁘다~

 

 

특히 스카이덱에는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있는게 유명하다!

 

저기 앉거나 서거나 누워서 사진찍는 사람들때문에 엄청 북적북적!!!

 

3개의 통유리가 있는데 3개다 엄청 북적북적하니 괜히 잔머리 쓰지말고

줄서서 기다리는게 최고다ㅠㅠㅋㅋㅋ

근데 뒤에 사람들 줄이 너무 많아서

내차례가 되면 눈치 보여서 많이 찍지도 못하고 후딱 찍기 바쁘다!

그래서 나는 줄 열번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찍음

짧게짧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샷을 위한 노력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사람이 정말 많으므로 각오하고 가야한닷

 

 

점점 해는 지고 불빛들이 켜진다~

저기 통유리에 서있고 이 위치에서 찍어도 참 이쁠사진인데

현실은 사람이 넘나 많아서 절대 못하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완벽해져가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란~

시카고의 야경~~~~

통유리로 보니 참이뻤다~!

 

 

근데 사실 야경보다 해가 져가는 모습이 제일 이쁜것같다!

 

해있을때부터 해 질때까지 있으니 시간이 벌써 밤이다~

통유리에서 사진찍겠다는 열정이 있다면 시간이 훅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보고 내려오면 기념품샵이 있는데 귀여운게 꽤 많이 판다!

 

요컵 보자마자 너무 반해서

살까 말까 고민 엄청했다

가격도 적당하고 정말 시카고 기념품다워서!!

 

처음에 에이 짐만되고 안사야지 했는데

구경할수록 생각나서 안사면 더 후회할것같아

사왔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은 어디다 뒀는지 기억이 안나는건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ㅋㅋㅋ

 

 

 

요 에코백도 귀여웠는데 ㅋㅋ

 

아무튼 시카고 오면 꼭 봐야하는 존핸콕 타워와 윌리스 타워를 다 구경했다!

 

둘중 어느 곳이 좋았냐고 한다면

둘다 너무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못추천하겠다!

 

그냥 두개다 가세요!!!

둘다 짱bbbbb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