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시카고 3일차 여행~

이날은 아침에 일어났더니 비가왔다

 

쉐드 수족관까지 걸어가야하는데 비가와서 걸을수 있을까 싶어서

우버를 이용하자!했다

우버를 부를려고 로비로 내려가는데

읭? 비가 별로 안오네?

그래서 그냥 걸어갔다!ㅋㅋ

 

근데 정말 하이시카고호스텔에서 쉐드수족관과 자연사박물관 있는데 까지 걸어가는것은

엄청난 패기!!!!!!!!!!

 

걸어서 40분정도 걸렸다!

 

가는길이 이쁘고 공원이라서 걷기는 좋았다만

굳이 사서 고생은 하지마세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쉐드 수족관 가는길~

 

 

 

이런 모습이 보인다면 거의 도착한것이다!

 

그나저나 여기서 사진찍으면 정말 이쁘게 잘나온다!!!

하지만 날씨가 안좋아서 조금 안예쁘게나왔다ㅠㅠ

 

하지만 뷰가 진짜 쵝오!

 

 

이쁘다~

 

 

여기가 바로 쉐드 수족관!

 

쉐드 수조관 가실분들

꼭꼭꼭 시카고패스를 구입하세요ㅠㅠ

(시카고패스 : http://withqus.tistory.com/27)

아님 미리 인터넷 예매 하시든가!

 

왜냐면....왜냐면...

 

 

줄이..........

별로 안길어보이져...?

 

 

 

놉...........!!!!!!!!!!!!!

 

진짜 길다ㅠㅠㅠㅠㅠ

우리는 시카고패스 사용하면 VIP라서 VIP줄에 섰었다

그것도 한 20분 기다리고 들어감

 

근데 일반줄은 거의 2시간..??

하 진짜 끔찍!!!!

진짜 꼭꼭 시카고패스 사세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들어가면 시카고패스 티켓이랑 아쿠아리움 티켓이랑 바꿔주면서

4D 영화 하나를 예매할수있는데

3가지 종류가 있고 시간대도 꽤 다양하게 있다

 

자기가 원하는 영화와 시간대를 고르면 티켓을 총 4장준다

 

우리는 제일 빠른 시간대인 스펀지밥을 골랐다!

 

 

 

짜잔!

영화는 10분? 15분 정도였는데

아진짜 너무너무 재밌었다

ㅋㅋㅋㅋㅋㅋ

 

애기들은 당연히 재미있어하고

어른들도 엄청 만족스러워했다!

 

진짜 꼬꼬꼮 보시길!!

 

그리고 나서 이제 수족관 구경~

 

시카고 수족관이라고 사실 다를건 없다

한국 코엑스 아쿠아리움이랑 비슷~

 

사실 나는 우리나라외에 다른나라들 아쿠아리움 갈때마다 느끼는건데

나에게서 탑 아쿠아리움은

1. 싱가폴 아쿠아리움

2. 여수 아쿠아리움

이렇게다

 

나머지는 다 거기서 거기...

ㅋㅋㅋㅋㅋ

 

 

 

돌고래들~

아 쇼도 있는데 그건 따로 예약을 해야한다

우리는 우리한테 맞는 시간대가 없어서 패스~

 

 

 

펭귄!

귀여워 ㅋㅋ

 

여기에 애들이 좀 놀수있게 잘되어있다!

 

 

또 돌고래

ㅋㅋㅋ

귀여워 내 카메라 보고있는것 같다

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웠다

수달!

근데 생각보다 수달이 뚱뚱하고 길어서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모~~~

 

 

 

역시 마지막은 기프트샵으로~ㅋㅋㅋㅋ

 

좀 수달 인형이 귀여웠다

사올까 말까 고민많이했는데

집에 인형많아서 안사왔는데 사진보니 또 아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수족관 나오면서 보이는 뷰~

사진 팁이라면

바로 저 발코니(?)에서 사진 찍으면 진짜 엄청 이쁘다!!!

꼭꼭꼭 찍으시길!

 

아 그리고 쉐드 아쿠아리움은

아이들이 있으신분, 시카고패스를 한장이라도 유용하게 쓰시고 싶으신분이라면 가세유

 

그닥 추천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아쿠아리움이 똑같지뭐~~ㅋㅋ

 

+ Recent posts